[담당 설계자]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세부 과정 선택

휴넷평생교육원 학습자가 들려주는 생생한 후기

고성훈 교수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 점은 본인의 과목인 인력개발과 활용의 대한 지식 뿐만 아니라, 경영학에 필요한 지식을 다방면으로 통섭적으로 갖추고 계십니다. 인력개발과 활용이라는 과목을 들은 것 뿐인데 경영학의 80퍼 센트를 마스터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충족되는 지식의 성취감은 정말이지 최고입니다. 일단, 인력개발과 활용에서 쓰이는 용어 뿐만 아니라 경영학 전반에 쓰이는 약어들도 함께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꼭 들어보세요. HR의 모든 것이 완성된 수업입니다.
김서*(t*mtimes)님
인터넷을 검색을 통해 강사님 성함을 알게되었는데 마침 휴넷에서 모셔왔다는 것을 보고 이거다 하고 바로 수강했습니다. 저의 경우 회계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이 딱 이 강사님 강의만 들었습니다만 이 강의만 듣고도 이해하는것에 막힘이 없었습니다. 책만 보다보면 이런게 있다는건 아는데 이게 사문화된건지 실무에선 어떻게 쓰는건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실무에서 이렇게 쓴다라고 실무를 알려주시는 점, 마찬가지로 책만 보다보면 어느게 중요한 문제 출제요소인지 이 부분이 문제화되면 어떻게 묻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이렇게 물어봐요 라고 집어주시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도 1~5장의 재무제표 작성법이 회계원리에서 제일 중요하다 하셨는데 분개에서 마이너스 표현을 쓰지 않기 위해 차,대변에 옮겨 쓰는 부분이 책만 보고선 정말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통장에 비유해 주시니 참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앞부분 1~5장이 중요하다 하셨는데 적절한 예시들로 회계지식이 전무한 사람들이 딱 헷갈리기 좋은 부분들을 한방에 이해하도록 해주시니 참 좋았습니다. 회계지식이 전무한 상태에서 들어도 이해가 막힘없는 강의전달력 실무의 적용, 문제의 적용, 정말 회계원리 문제만 풀어 제끼고자 한다면 회계원리 수준에선 넘어가도 되지만 들어두면 중급회계 가서 이해하기 쉬운, 회계원리 수준으로 풀어둔 중급회계 맛보기. 이런부분들이 저는 참 좋았습니다. 제 주변 사람이 회계원리 강의를 추천해달라면 저는 두말 없이 강사님을 추천하겠습니다.
홍성*(r*ma216)님

청소년심리및상담

청소년 심리 및 상담 과목을 수강하면서 비록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교수님께서 강의를 재미있고 이해가 쉽게 진행해 주셔서 강의를 듣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궁금한 사항을 담당 선생님께 문의를 통하여 쉽게 해결하였으며 문자 알림을 통하여 퀴즈, 토론, 과제, 시험등의 날짜를 알려주셔서 수강하는 데에 있어 문제가 없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신 교수님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강용*(p*201302)님
동영상 강의와 기타 과제 및 보고서 시험 등을 통해 본 과정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좀 더 잘 습득될 수 있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공부하기가 상황에 따라 어려울 때도 있었지만 과정 하나하나를 지날 때 마다 보람있고 성취감이 느껴졌습니다.
박은*(w*em1011)님
경영혁신 교수님의 열정적인 강의 잘 들었습니다.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세요. 빈말이 아니라, 강의를 듣고 있으면 딴짓을 못하겠어요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휴넷에서 20강의 정도 들었는데 진심으로 그 중에 손꼽는 추천 강의 입니다.
김서*(t*mtimes)님
사람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저에게서 상담을 받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말을 종종 듣곤 했습니다. 그래서 내 주변 사람들의 더 많은 고민을 들어주고 도움을 주고 싶어서 상담심리학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가는 한 학기였던 것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상담심리학이란 전공을 이용하며 살게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 주변 사람들에게 상담이란 것을 제공하며 심리적으로 위로가 되는 상담자가 될 수 있을 거란 용기를 얻어가는 계기였습니다.
송다*(s*ng6756)님
최광수 교수님이, 편안하고 웃는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강의하시는 모습에 덩달아 부담없이 편안하게 강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렵지만 또 도전이 되는 과목이었습니다. 어쨋든 열심히 강의하셨고, 또 저도 열심히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은*(h*rloge770594)님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2019년 08월 07일 휴넷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과정을 처음 시작하고 올해 03월 04일 사회복지현장실습 개강에서 06월 15일 오늘까지 이수 과목을 하나 하나 수강하며 휴넷평생교육원의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과정의 특성 상 교수님과 같이 학습하고 있는 동기들을 볼 수 있는 기회는 없었는데요. 오프라인 출석을 통해 마음 따뜻하신 교수님과 각자의 시간과 공간에서 나름의 노력을 하였던 동기들을 만날 수 있어 힘을 얻을 수 있었고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말하며 나눌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강의 수강과 현장 실습, 제본서류 작업 그리고 오프라인 출석 과정을 진행하며 크고 작은 사건들과 마주하며 극복하면서 열정과 열심을 다했던 지라 06월 14일 최종평가회를 마지막으로 보여주셨던 동영상 제게는 감동이었습니다. 실습 방문 지도 교육과 오프라인 출석 시 차분하고 따뜻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강의해주셨던 이순길 교수님, 온라인을 통해 사회복지현장 실습에 대해 열심히 강의해주셨던 공상길 교수님, 실습 진행, 제본 서류 작업, 자격증 취득 방법 등에 관해 친절히 도움을 주셨던 직원님(죄송해요. 미처 성함을 여쭈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 분들께 많이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한 뼘 더 자란 기분입니다.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은 어수선한 시기이지만,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지*(s*ccess514)님
김기동 교수님의 맥을 짚는 능력과 이해가 되기 쉽게 논리위주의 직관적인 수업에 중급재무회계에 대한 자신감이 급상승하였습니다. 어려운 개념도 쉽게 접근하여 이해를 돕는 교수님만의 수업 방식이 저에겐 굉장히 잘 맞았고, 덕분에 고득점으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강의도 교수님 강의로 들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
손영*(s*shop93)님
교수님 목소리가 귀에 쏙쏙 잘 들어와서 수업듣기 편하고 좋았어요^^ 일상생활에서 이미 알고있지만 미처 신경쓰지못하고 잊고있거나 중요하게 인지하지 못했던 내용들을 다시 한번 집고 넘어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양이 레벨업된 느낌입니다^^
홍은*(e*ebloom2730)님